menu

FAQ 1 페이지 목록

  1. Q

    여러 종류의 비타민을 함께 섭취해도 되나요?

    A

    비타민 B, C의 경우 수용성 비타민으로 1일 권장량보다 과다하게 섭취하더라도 모두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같이 드셔도 괜찮습니다.
    비타민 A, E 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소변으로 배출되지 않기 때문에 1일 섭취 권장량의 150% 정도를 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.
    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이나 흡수가 잘 되지 않는 특성이 있어 최대 300%정도를 넘지 않도록 섭취하시길 권장 드립니다.
    여러 종류의 비타민 제품을 드시는 경우, 각 비타민 별 함량을 확인하여 안전하게 섭취하시길 바랍니다. 

  2. Q

    비타민 섭취 시 주의 사항이 있을까요?

    A

    평소 심장 질환, 당뇨, 빈혈을 앓고 계시거나 스테로이제 등의 면역 관련 의약품을 복용하시는 경우 비타민을 복용 시 약의 효능을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.
    번거로우시겠지만 섭취 전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권장 드립니다. 

  3. Q

   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는데 달도 및 NGT 제품을 같이 섭취해도 될까요?

    A

    질병으로 인해 병원에서 처방을 받으신 경우 저희 제품을 섭취 전 전문의와 먼저 상담하시길 권장 드립니다.
    의사 처방 없이 약국이나 편의점 등에서 구매하신 의약품의 경우 저희 제품과 30분 이상 시간차를 두고 드시길 권장 드립니다. 

  4. Q

    냉장보관을 해도 괜찮나요?

    A

    저희 제품은 모두 실온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사광선이 없고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시면 됩니다.
    더운 여름철 냉장보관도 가능하지만,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게 되면 외부와의 기온 차로 인해 병 내부 수분이 생겨 변질이 될 수 있어 권해드리진 않습니다. 

  5. Q

    정제의 색이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.

    A

    개봉 후 본 제품을 상온에서 오랫동안 보관할 경우 공기 중 수분을 빨아들여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.
    이는 제조과정 중 부형제 역할의 식품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식품첨가물 제로 공법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. 

  6. Q

    (분말제품) 예전과 맛/입자 조금 달라진 것 같아요.

    A

    가루 입자와 맛은 매번 새로 생산 시 제품에 들어간 원료들의 재배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 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며, 원료 함량과 원료 구성은 모두 동일하니 안심하고 섭취해주셔도 좋습니다. 

  7. Q

    개인정보 보안은 안전한가요?

    A

   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습니다.
    또한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정책적/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 

  8. Q

  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[마이PAGE > 회원 정보 수정 > 회원 탈퇴]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처리됩니다.
   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주문내역 및 적립금, 쿠폰 내역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하며,
    배송 준비 중, 배송 중, 교환/환불 처리 중인 상품이 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 

  9. Q

   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ID 와 비밀번호는 로그인 화면에서 [아이디찾기] [비밀번호찾기]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정보 입력후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1:1 문의 혹은 고객센터(070-4112-6000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 

  10. Q

   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로그인 후 [마이PAGE > 회원 정보 수정]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단, 이름, 아이디, 생년월일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 

  11. Q

    회원 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?

    A

    제품 구매 시마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을 드립니다.

    - 신규 가입 시 1,000원 적립금 지급
    - 매월 5,000원 적립금 지급
    - 생일 축하 쿠폰 3,000원 지급
    - 출석체크 10회 시 1,000원 적립금 지급 

  12. Q

   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과 수량으로만 가능합니다.
    다른 상품을 원하시는 경우, 반품 / 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 

  13. Q

    쿠폰 사용 후 환불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반품 및 환불 시 사용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.
    제품 발송 전 주문 취소 시 쿠폰 사용 내역도 초기화되어 잔여 유효기간만큼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14. Q

    교환,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[교환, 반품 안내]
    - 제품의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
    제품 수령 후, 14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무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-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
    제품 수령 후,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유상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*단순 변심은 미개봉 상품만 가능합니다.

    - 상품의 개봉 또는 훼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반품 및 교환 가능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[타 택배로 교환.반품을 보내시는 경우]
    타 택배 이용 시 택배비는 선불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.
   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, 수령이 불가하여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    [반품주소]
   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에코길 27-18 NGT 물류팀

    [반품 배송비 안내]
    반품 배송비는 결제금액에서 5,0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.
    제품 파손 및 손상으로 인한 배송비 : 에스에이치비씨 전액 부담
  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배송비 : 고객 전액 부담(왕복 배송비 5,000원)

    공식 홈페이지 우측하단의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(070-4112-6000)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 

  15. Q

    카드 결제 취소 후 환불이 되지 않아요.

    A

    카드 취소의 경우 고객님의 취소 요청 확인 즉시 접수되나, 금액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
   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